갑작스럽게 절임배추 배송안된다고 문자 보내시면 급하게 절임배추80kg 을 어디서 당장 구매가능하냐고요
답글에 죄송합니다 이러면 끝나는건가요?
김장할려고 일정 다 잡아놓고 배송 하루 전날 안된다고
하면 어쪄냐고요
절임배추 80kg 구하다 구하다 안되니 더 화가 납니다
주문취소 하고 나면 끝나는겁니까?
전화해두 전화 끊어버리고 이 손해는 소비자가 다 감당
하라는건가요? 정당한 보상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어찌 생각 하시는지요?
평창애 여기 대표님 바뀌었나요? 소비자가 말해두 답두
없고 나몰라라 하시는건가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