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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 그것이 알고 싶다

1년내내 먹는 김치,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무엇이 어떻게 왜 좋은지 알아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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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19 면역력으로 이겨내자!
  • 상점지기 (ip:)
  • 평점 0점  
  • 2020-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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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 건강 지키는 4대 한방차와 김치유산균으로 면역력을 높여 코로나19를 이겨내자!



피곤하고 면역력이 떨어진 것 같다면 귤껍질 차

- 귤껍질에는 과육보다 비타민C가 4배이상 더 함유되어 있어 피곤함을 줄여주고,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 귤껍질 속 흰 부분에 비타민P가 함유되어 비타민C와 함께 섭취하면 효과가 2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줍니다.




바이러스 감염이 걱정된다면 생강차

- 생강은 폐를 정화하고 독소를 줄이는 성분이 다수 함유되어 있습니다.

- 생강 속 진저론과 쇼가올 성분이 발한, 항염, 항바이러스 효과를 주고 가래를 없애줍니다.

- 생강의 성분은 호흡기 감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기침이 나오며 몸이 으슬으슬 춥다면 파 뿌리 차

- 대파 뿌리에 들어있는 알리신 성분이 혈액순환 및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폐의 염증을 가라앉힙니다.





기관지가 약하다면 오미자차

- 천연 에스트로겐인 시잔드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폐 염증 억제 및 호홉기 질환을 예방해 줍니다.

- 변비, 설사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 하루 3~9g을 10분정도 끓였다가 불을 끄고 20분정도 우려내서 먹으면 효과적입니다.





잘 익은 김치

- 김치와 김치유산균이 바이러스의 성장과 감염을 예방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유산균의 종류가 다양하고 그 양도 많아 노화 억제, 항암 작용, 혈전 용해, 면역 증진 등의 효과가 있는 기능성 및 생리 활성

물질들이  풍부하여 미국 건강 월간지 '헬스'에서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출처-세계김치연구소 2019 Kimchi FAQ)




겨울철 입맛 없을때 갓김치

- 항산화 성분인 카로티노니드가 풍부하여 산화를 방지하고 노화와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갓은 감기처럼 가벼운 병을 예방하는데 좋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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