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고객 Q&A

제목

김치

작성자 상상건 산지직송 농,수산 장터(ip:)

작성일 2020-07-13

조회 5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평창애김치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지 못하고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상황 파악을 위해 유선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함과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들께서 행복하게 드실 수 있는 평창애김치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좋은 일들로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1번가에서 사다가 평창애 홈피보고 여기서 시키면 좀 다를까 했더니 제일 최악이네요 저한테만 이런거 보내는건지 한두번도 아니고 몇년째 구매해 먹지만 복불복인가요? 직원문제인가요? 아님 조영남 마인드? 찾는사람이 많고 재료 부족 일손 부족이라 대충대충?
신선한 재료로 맛도 품질도 어쩌구저쩌구 적어놓음 뭐하나요?
갓 만든 김치느낌에 아삭함 때문에 시켜먹는데 올해는 유독 그런맛도 없고 이번 제일 문제는 김치아삭함은 둘째치고 재고보냈나요?
무가 쉰맛이나고 배추도 어떤건 괜찮은데 어떤건 쉰맛이나고
익은거랑은 달라요
올해 김치 주문하면서 진짜 아삭함 없어서 오면 매번 김치찌개해먹는 통에 바로옮기고 짜증나도 교환도 안했는데 너무너무하네요
소금을 많이 치는것 같지도 않아요 그냥 갓 만든김치느낌 아니고 며칠된거 보내는 느킴 전혀 아삭함은 없고 푹 절여진거에
이번엔 쉰맛은 덤으로 김치 전체가 그런건 아닌거보니 신선한 재로만 쓰는건 아닌듯요

첨부파일


맨위로